728x90
반응형

아 일단 미리 말씀드리지만,, 자바 고인물들은 나가주세요,,,ㅠㅠ

저는 코린이... 입장에서.. 자바랑 이제 막 친해지는 입장에서.. 백준 풀면서 깨달은거 적은거에여,,,ㅠㅠ

이 당연한걸 왜 적어놨지? 싶으실 수도 있으니 미리 말씀드립니당,,,,,,,,ㅎㅎ

 

1. Scanner보다는 << BufferedReader 사용하기~

BufferedReader br = new BufferedReader(new InputStreamReader(System.in));

br.readLine(); //이 코드로 한줄씩 읽으면 돼여!!

 

2. 여러줄 한번에 출력할 때는 System.out.println보다는 << StringBuilder 사용하기~

StringBuilder sb = new StringBuilder();

sb.append("출력할 내용\n"); //이런 식으로 !!

 

근데 오늘 충격적인 사실을 깨달았는데..

 

sb.append("출력할 내용\n"); <<< sb.append("출력할 내용").append('\n');

 

이렇게 나눠서 쓰는게 더 빨라요... 

백준에서 빠른 코드랑 내 코드랑 이거 하나 차이었는데 속도 차이가 많이나서 이렇게 해봤더니..

속도가 빨라지더라구요.. 개인적으로 엄청 충격...ㅋㅋ

 

 

별거.. 아닐 수 있지만.. 제가 나름 최근 산전 수전 겪으며 알아낸 것들이에욤,,ㅎㅎ

도움이 되었길 바라며...

728x90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