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!

 

저는 가정형편이 넉넉한 편이 아니라 늘 장학금 정보에 촉각을 곤두세우며 대학시절을 보내고 있답니다~?

 

그래서 장학금 몇 번 타본 제가 장학금 관련 정보를 얻는 방법을 공유하려고 해요! :)

 

1. 교내 홈페이지 공지사항 - 장학관련 공지

뭐니뭐니해도 가장 정확한건 본인의 대학교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확인하는거죠!

특정 대학교의 학생들만 선별해서 주는 장학금도 있으니 교내 홈페이지는 상시로 들어가서 확인해야합니다!

대학생은 스스로 정보를 찾아야해요-!

 

2. 장학금 관련 정보 모아놓은 사이트 - 드림스폰

https://dreamspon.com/ 이 사이트는 각종 장학금에 대한 정보를 모아놓은 사이트에요!

 

드림스폰 메인화면

저도 이 사이트를 안지 1년정도 됐는데 정말 거의 모든 장학금 정보가 있다고해도 과언이 아니에요!

SNS 계정이 있으면 연동해서 로그인이 가능하답니다!

제가 알기론 네이버랑 카카오톡은 아직 로그인이 잘 안되는걸로 알고 있어요!

그래서 저도 페이스북 계정으로 가입했어요!

이 사이트 강-추!

 


적고보니 별 내용은 없지만! 그래도 혹시라도 저 사이트를 모르시는 분들께는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! :)

728x90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