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
오늘은 2020년 9월 7일 월요일이다. 내 블로그 시작일!_!

 

우연치않게 동기가 tistory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을 보고 '나도 한번 만들어보자'하고 즉흥적으로 개설했다.

나의 요즘 관심분야가 MBTI인데 진짜 과학같다. 내 MBTI는 블로그 제목처럼 ENFP이다.

"재기발랄한 활동가"형인 나는 즉흥적이고 호기심이 많아 다양한 것들을 찔러보지만 끝까지 해낸 것은 별로 없다.

그래서 이 블로그를 통해 그래도 내가 찔러봤던 것들, 맛보기라도 했던 것들의 기록을 남겨보고자 한다.

이 데이터들이 몇 년동안 쌓이면 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다 ㅎ.ㅎ

 

현재 나는 서울 소재 대학교 컴퓨터공학과 3학년에 재학 중이다. (2020년 기준)

내 최종 목표는 구글러가 되는 것이다. 그 길이 쉽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나는 그 길을 가고야 말 것이다. 본 블로그에 내가 노력하는 과정들을 다 담아내고자 한다.

 

또한 내 지도교수님께서 항상 하시는 말씀 => 공부한 것을 스스로 정리하고 글을 써내려가는 과정을 통해 내 생각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라! 하는 것이다. 해야지해야지하다가 이제야하지만,,ㅋ 이제라도 하는게 어디냐?! 

 

앞으로 이 글을 읽는 여러분들이 나에게 충고와 조언을 해주며 같이 성장해나가길 바란다. 

 

오늘부터 시-작 :)

728x90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